가 넘는 배터리 회수 장소가 설치되어 있고, 배터리를 판매하는 모든 상점에는 배터리 수집 박스 및 수집통이 마련되어 있다. 이제까지는 일반 소비자들이 배터리를 수집해왔지만, 동 신법은 배터리 제조업체가 이에 대한 책임 및 의무를 져야 한다. 2011년부터는 배터리 재활용율을 부과해 표기된 배터리 화학성분에 따라 처리 제도 및 재활용율에 대해 개선안을 만들
ACMA 관계자가 말했다. 이 기술 표준은 국내 리셉션장비, 통합 디지털TV, 셋톱 박스, 개인용 비디오 레코더 등에 부모 잠금 기능을 사용하기 원하는 사람들은 이용할 수 있고, 이 기능을 사용하길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이 기술 표준의 결정은 올해 초 ACMA가 동종 산업계의 멤버와 여러 분야의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표준과 관
효되었다. 이번 발효된 에너지레이블 규정은 2013년 9월 1일부터 적용됐으며 포장지 및 박스에 반드시 부착돼야 한다. 대상 품목은 백열등, 형광등, 방전등 및 LED 램프 모듈이다. 신규 라벨링은 EU 라벨링, 에너지 라벨링, 기기 라벨링, 에너지절약 라벨링 또는 에너지 스티커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더 정확한 에너지 효율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20
O 및 IEC와 유사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포드 모터스에서 플러그 인 및 연료전지 차량에 대한 디자인 엔지니어로도 일하고 있는 그는 사람들이 전기 차량...다. SEP 2.0은 1~2개월 내에 발간되게 될 초기 기술요건 문서를 포함하고 있고, 차량...선 연결을 홈 네트워크에 연결시키기 위한 프로토콜을 규정하기를 원하고 있다. 이런 연계는 차량이
본 프로그램은 향후 일본의 국제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계획되었으며, 일본정부는 자국의 차량이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독립된 행정기관인 환경시험소와 국가교통안전국 하의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다. 일본정부의 특별 전문 위원회는 본 시스템이 아시아의 다른 국가들의 철도 기간산업에 일본 기업의 참여를 촉진하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일
어링 표준에 대한 개정을 완료하였다. 개정 사항은 ANSI/ASAE S276.7인 저속 차량 확인 엠블렘 (SMV: Slow Moving Vehicle 엠블렘)과 ANSI/ASAE S279.15인 고속도로에서의 농업장비의 조명과 마킹에 해당한다 저속 엠블렘 표준은 SMV 엠블렘의 백업 자료에 대한 테스트 요구사항을 업데이트하기 위하여 개정되었다. 조명
구매시설, WEEE의 지정된 제품 및 처리 장치의 제조자, 배터리 및 축전지 폐기물과 폐기차량 등과 관련된 요구사항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제안은 2016년 1월 1일에 발효될 예정이다. 원본 출처 : ec.europa.eu/growth/tools-databases/tris/en/index.cfm/search/?trisaction=search.detai
)에 대한 SAFE(Safert and afforderable Fuel-Efficent) 차량 규칙(이하 2020 최종 규칙)이 공중보건과 환경을 보호 촉진과 노동자들과 지역 보호 등을 위해 즉시 검토되어야 한다고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추가로 2020 최종 규칙을 즉시 검토하고 교통부 장관이 2021년 7월까지 새로운 제안을 통해 “중단, 수정, 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