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을 지원하게 될 것이며, 2012년에 동 규격의 비준이 이루어질 것이다. 간헐적인 신재생 에너지원에 대한 더 많은 근거를 제공하는 것이 동 표준의 목적이고, 가정의 태양열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인버터를 좀 더 유연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동 표준은 또한 에너지 저장장치, 수소발전저장시스템 및 플러그인 전기자동차의 측면에 대해서도
년 말부터 짓게 되는 모든 건축물은 상향된 에너지 절약 기준에 만족해야 하고 더 나아가 신재생 에너지를 사용해야 한다. 공공기관의 건축물에 대한 규정의 적용은 2년 먼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런 변경사항에 대한 재정은 EU 예산으로 집행될 것이다. 기존 건축물의 변경 가능하다면, 기존 건축물에 대한 에너지 성능도 개선공사가 이루어지는 동안 향상되어야 할
단계에서는 최대 규모의 청정 교통 재정 지원 정책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는 대체 및 재생 연료 및 차량 기술 프로그램, 대기 품질 개선 프로그램, 강화된 차량 현대화 프로그램, 칼 모이어 메모리얼 대기 품질 기준 획득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또 특정 저 배출 자동차가 카풀 차선(다이아몬드 차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화이트 스티커 및 그린 스티
5개까지 등급을 매긴다. 인도네시아 내 제조업체 또는 수입업체는 3개월마다 EBTKE(신재생에너지 및 에너지 보존국)에 다음 정보를 제출해야 한다. 상표명; 유형, 클래스 또는 모델; 출력 및 용량; 생산 및/또는 수입된 장비의 수량. * 본 규정은 2022년 9월 20일에 발효된다. * 원문첨부
분류를 확장한 이유는 무엇인가? 제조업자들이 좀 더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경쟁을 유도하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의 효율성을 보여주도록 하기 위해 “A” 이상의 등급이 필요했다. 4. 이 지침이 소비자에게 이로운 점은 무엇인가? 동 지침은 제조업자들이 자신의 제품의 소모수준을 선언해야 한다고 설명하고
도 궁극적으로 책임을 가지고 있다. 제품은 전체적으로 친환경 부품으로 이루어지고 또한 재생이 가능한 재료들로 구성될 것이고 그 장비를 쓰레기 매립지에 버리기보다는 재사용 또는 재활용하는 제조업체 및 기타 기관과 교환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 및 서버제공자들은 자신의 제품을 점점 성장하고 있는 시장으로 진출시키기 위해서 점차적으로 에너지 효
망 기반시설은 백 년이 되었지만, 그 기술력은 1950년부터 시작되었다고 미국 에너지부의 재생에너지 연구소의 책임 엔지니어인 DeBlasio는 언급하였다. 전력 수요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점진적인 환경 기술 도입을 통해 전력망은 조금씩 수요 성장을 보이고 있다. 세계의 전력망은 휴대하기 위해 전력을 보다 더 강화해야 하고 더 큰 시스템 효율을 위한 지능적인
대하는 대체 에너지의 실용화 전망이 나왔다. 표준화 단체의 ASTM 인터내셔널은 수소처리 재생가능제트 (이하, HRJ) 연료 승인에 대해서 올 여름 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HRJ은 아주 흔한 식물에서부터 동물성 지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료로부터 정제가 가능한 연료이며 기존의 석유 연료와 마찬가지로 실제 영속성은 실험실에서 테스트와 비행 시험 모두에서
실험단계에 있고, 상용화가 되려면 10년 정도 더 걸릴 것으로 보인다. 바이오연료도 재생에너지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분야다. 이 가운데 조류는 가장 장래성 있는 연료로 꼽히고 있다. 물 속에서 이산화 탄소를 먹고 자라는 이것은 대량생산이 가능하며 옥수수로 만드는 에탄올 등에 비해 훨씬 효율성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적이 있다. 이론상으로는 조류를 대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