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2020년까지 이탈리아의 총 소비량보다 클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연합은 올해 초 이산화탄소량을 2020년까지 20%까지 낮추는데 동의했다. 그들은 이것이 우리가 사용하는 에너지를 좀 더 보장하는 반면에 저에너지 경제를 도래시킬 새로운 산업혁명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새로운 산업혁명에 도화선이 될 또 다른 움직임으로 보고, 유럽위원회는 이번에 이미
강력한 IT 장비량은 기업의 임원에게 비용 센터가 될 수도 있다. 유럽에 소개된 새로운 탄소배출 규정을 비롯한 환경압력은 또한 기업들이 데이터센터 에너지사용량에 대해 좀 더 인식할 수 있도록 한다. 지난 달 미국의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은 공기업들이 투자자들에게 밝혀야 하는 기후변화와 관련된 위험성에 대해 새로운 지
ISO 및 IEC와 유사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포드 모터스에서 플러그 인 및 연료전지 차량에 대한 디자인 엔지니어로도 일하고 있는 그는 사람들이 전기 차량 및 공급 장비를 현재 제작하고 있고, 따라서 이것들이 분류될 필요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GM Volt 및 다른 전기 자동차가 2010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고, 소비자 입장에서 전기 자동차를
n Schweer는 살생물제의 지속적인 사용에 대한 강제조치의 도입을 반기고 있다. 유럽 전지역에서 이미 다수의 사건 및 위법행위가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살충제에 대한 EU의 요건과는 대조적으로 적절하면서도 지속적인 살생물제의 사용에 대한 EU의 통합된 기준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그는 설명하고 있다. ENVI MEPs는 지속적인 사용 지침에 대한 제안을 하
아까지도 가연성, 프탈레이트, 납에 대한 기존의 장난감 안전규정을 개정하고 있다. 리튬전지 수출업체의 제품은 EMC 및 RoHS에 더해 전지에 대해서는 UL1642, 배터리 포장에 대해서는 UL2054 또는 FCC 요건에 적합해야 한다. 항공으로 운송되는 제품은 또한 UN38. 3 시험을 받아야 한다. FCC, UL, RoHS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