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연비 차량에 대해 미국 교통부와 환경보호국에서는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2025년도 모델에 대한 의향통지서를 발표했다. 자동차업계는 2025 모델연도까지 47~62 mpg의 연료효율성 기준을 달성할 수 있는 자동차를 생산해야 한다. 이는 미국교통부와 환경보호국이 발표한 의향통지서의 목표일 수 있으며, 2012년 7월에 이에
멕시코는 2013년 8월 1일부로 총 중량 3,857kg 이하 신형 자동차...3은 총중량 3,857kg 이하로, 휘발유, 액화천연가스, 디젤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신형 자동차의 배출구에서 배출되는 탄화수소, 비메탄성 가스, 일산화탄소, 산화질소, 미립자, 그리고 이들 차량의 연료 시스템에서 방출되는 증발성 탄화수소의 최대 허용 배출량을 규제해온 NOM-042-
기, 전기 모터, 와 같은 산업용 기기를 포함하며, 제 4그룹은 9열 시트 또는 그 이하 자동차... 최종기한을 설정했다. 제 3조에서는 최소 에너지 효율 요건보다 낮은 에너지 효율을 가진 자동차 및 기기의 수입, 제조를 금지 한다. 이 에너지 효율 요건은 과학기술부에 의해 지정되었으며 제 5(3)조에 명시되어 있다. 제 3(3)조는 60W용량을 초과하는 텅
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고, 중국 정부의 인센티브 제공과 강력한 수요 덕택에 태양력 모듈과 자동차 부문에서는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 http://www.businessweek.com/magazine/content/09_24/b4135054963557.htm?chan=top+news_top+news+index+-+temp_ne
산화탄소배출량을 960만 MT 정도 줄일 수 있게 되고, 이는 대략 1년 동안 2백만대의 자동차가 도로에서 사라지는 것과 동등한 양이 될 것이라고 DOE는 설명한다. 이는 또한 음료수 자판기를 보유하고 있는 자들이 연간 3800만 ~ 5200만 달러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난 2월 미 오바마 대통령은 전자제품에 대한 신에너지 효율 기준 시행을 격
nce(SR 730.01)”를 채택하였다. 개정안에는 기존의 에너지라벨의 대상범위에 전기자동차 및 바이오연료자동차가 추가적으로 포함되었다. 에너지라벨은 2003년 이후 스위스 시장에 출시된 모든 신규 승용차를 대상으로 부착해야 하며, 라벨에는 연료 소비량, CO2 배출량, 에너지효율 등급 등의 정보를 표시한다. 그 중, 에너지효율 등급은 생활가전과 동일하
품 등이며, 25(18%)는 장난감 관련, 12(9%)는 전자제품 관련 신고로 나타났다. 자동차 관련으로는 15(11%)신고가 있었다. 또한 국가별로 심각한 위험이 있는 제품 수출국은 전체 신고 중 반 이상을 차지한 중국으로 나타났다. (홍콩 포함, 77신고 57%) 19개의 신고가 발생한 국가는 EU회원국이며, 7개 신고가 기타 국가에서 발생한 것으로
절약할 전자레인지의 새로운 에너지 효율표준을 발표했다. 그것은 1년 동안 1200만대의 자동차의 탄소 배출량만큼의 탄소오염을 줄일 수 있다. 에너지부 장관 “Moniz”는 DOE는 에너지 효율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 했다. 또한 가전제품의 효율 표준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커다란 기회라고 전하였다. 2013
. 기존 TUV SUD는 태국의 첫 번째 인증기관으로 운영되었으며, 점차 시험 서비스를 자동차, IT, 통신, 직물, 그리고 화학분야에 까지 넓혀갔다. 새로운 서비스는 에너지효율시스템솔루션, 에너지경영, 시험, 검사, 훈련 및 컨설팅과 함께 레일시스템의 혁신설계를 포함한다. TUV SUD PSB는 독일 만하임 본사를 중심으로 운영되었으며 90년대에 아시
서 1 (전기 및 전자 장비, 진기 통신과 IT장비) 부속서 2 (건축 제품) 부속서 3(자동차/부품 상품) 부속서 4(섬유제품), 부속서 5(다른 제품들(램프 안정기, 프린터 잉크, 등) 이 라벨은 올바르고 명확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규정은 규정 67/M-DAG/PER/ll/2013과 10/M-DAG/PER/l/2014를 폐지하고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