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도에 1억 3천만 NTD(한화 약 49억원)를 투자, 25개 현시 정부에 LED 도로 조명...에너지 절약 50% 예상 - 비즈니스 실적을 통해 전 세계 1억 5천만 개에 이르는 도로 조명...과 민간 참여를 유도 ▶그 밖의 정부 활동 - 정부 기관과 학교의 에너지 절약, 고효율 조명 및 백열등 퇴출 등에 관한 조명 혁명을 적극적으로 추진 - 에너지
서 III의 Section 1에 광범위하게 설명되어 있다. 부속서 III에는 또한 다양한 조명 제품에 대한 적용 가능한 제품정보요건 뿐 아니라 기능에 대한 요건도 포함되어 있다. 규정의 부속서 IV는 규정의 요건에 따라 적합함을 준수하는 EU 회원국에 의한 절차서의 상세 내용이 기술된다. 자료출처: http://bit.ly/WupUq6
1장은 원칙에 관련되는 일반적인 이슈를 규정, 제 2장에서 6장은 각각 공업생산, 공공 조명, 교통, 농업생산, 서비스 및 가정 분야에서 적용되는 EEC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 법의 주체는 두 그룹으로 나눠지며, 첫 번째 그룹은 산업체, 공공체, 교통 분야에서 사용하는 에너지 소모량이 많은 주체로 엄격한 규정과 처벌 절차에 의해 규제되며, 두 번째 그룹
커피 머신 - 진공 청소기 - 50~60Hz 전기 모터 - LED 램프, 방향성 램프, 조명 등 이 중 몇 개의 명시사항과 라벨링 요구사항은 유럽연합 법을 반영하나, 이 규례는 또한 특정한 유럽과 국제 규격에 근거하여 새 기술 요구사항을 소개하였다. 이 규례는 새로 적용 가능한 에너지 효율 요구사항을 만족하지 못하는 제품 회수 및 제품 판매 금지
체적인 요구사항을 부속서 III에 제시하였다. 또한, 매년 200개 이하로 판매되는 조명 분야에 속하는 LED 모듈은 유럽연합과 동일하게 제외된다. 제품 정보 요구사항은 부속서 1에 있는 제 4항에 설명되어 있으며, 제 9항에 따라 이 성명서는 2015년 7월 1일부터 발효될 것으로 보인다. 원본출처: Resm? Gazete No. 29266, 1
다뤄진 전기전자 장비 분류: 대형 가전, 소형 가전, 정보 기술 장비 및 통신장비, 조명장비, 전기 및 전자 도구, 장난감, 레크리에이션 및 스포츠 장비, 의료기기(시험관 의료 기기 포함), 모니터링 및 제어 장비(산업 모니터링 및 제어장치를 포함), 자동 분배 장치, 기타 전기 및 전자 장비 이 제안은 공식저널에 발표되고 6개월후 강제사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