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을 보여주는 것으로 이전 모델보다는 소량의 작은 부품을 사용하고 열을 적게 발생시키며 대기... 리비아 정부가 한국을 비롯하여 독일과 일본의 자동차와 기계제품 수입에 강도 높은 규제를 새로 도입해, 한 때 이들 품목의 통관이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으로 뒤늦게 확인되었다. 리비아 측은 업계의 반발을 고려해 통관을 잠정적으로 허
발전소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모아서 고체상태인 금속산화물로 지하에 폐기하는 방식도 차세대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2010년에 시범공장이 세워지면 2020년 쯤에는 상용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풍력과 태양열을 저장하는 시설도 주목할 수 있는 분야이다. 예를 들면 바람을 지하 저장소에서 공기로 압축시켜 놓는 기술이 개발되면 훨씬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게
ev는 또한 화물트럭에 대해서도 euro-2 표준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오늘날 대기오염의 87%가 교통수단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euro-2 표준의 도입은 대기오염물질을 2% 낮추게 될 것이다. 차량을 압축천연가스 차량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고, 이는 페트롤 차량의 10배, 디젤 차량의 100배 정도로 생태 위험도를 낮추게 될
있다. Tier 3 프로그램은 자동차와 자동차 시스템의 일부인 연료를 함께 고려 자동차가 대기 품질과 보건에 미치는 파급을 다루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프로그램이라는 주장이다. EPA는 4월 말, Tier 3 입법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 6월 13일까지 의견을 청취할 방침이다. 자료출처: http://news.thomasnet.com/IMT/
에너지 관련제품...됨에 따라, 많은 관련 제조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본 지침은 많은 가정용 및 상업용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에너지 활용 성과가 낮은 제품...1월 15일부터는 보다 높은 최저에너지효율 기준이 제시될 예정이다. 본 조치는 일부 특정제품...제외한 모든 종류의 팬에 적용될 예정이다. 본 지침은 2013년 1월 1일 이후 판매되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