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신 기준이 내년에 시행되면, 대형 전기 자전거는 전용도로... 전기 자전거 제조업체들은 이미 대부분의 자전거가 이미 40kg을 넘고 시간당 20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번에 마련되는 신 기준으로 인해 수요가 감소하게 되면 기업 운영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Electric Bike의 영업부장
미국 소방방재청(NEMA)은 최근, ANSI C13632인 도로...광조명등에 대한 안전규격인 ANSI C136.32를 발표했다. ANSI C136.32는 도로부지 조명제품에 사용되는 같은 빛 분포 분류를 가진 유사 조명제품의 교환을 허용하는 전기적 특성에 대한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본 규격에 해당하는 조명제품은 전통적으로 투광램프를 의미한다. 본 규격
조명기구의 에너지효율 기술규정 개정판을 발표합니다. 적용되는 품목은 LED 조명기구로써 도로 및 공공 실외 공간에서 사용되고, 셀, 배터리, 축전지 및 자가 발전과 같은 다른 에너지원을 최대 AC 480V 및 DC 100V까지의 제품입니다. 원문 파일 첨부합니다. - G/TBT/N/MEX/444/Add.2 - NOM-031-ENER-2019 https
모듈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인증 받은 공장에서 개조되거나 NGV 시스템을 설치한 모든 차량은 NGV 설치 정보 라벨에 SIRIM 인증 마크를 표시할 수 있게 된다. 차량...설치 정보 라벨은 공장과 정부당국이 설치 여부 및 시스템 서비스 기록을 추적할 수 있기에 차량...NGV 사용자가 참조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인증의 범위에 해당하는 차량
전라벨을 부착할 것을 요구한다. 산업위원회 집행위원인 Antonio Tajani는 녹색 차량...예상된다. 프랑스의 자동차 제조업체인 Renault는 2011년까지 덴마크 및 이스라엘의 도로... 있다. EU 집행위원회는 전기안전 기준에 이어 2011년에 충전소 기준 또한 마련하고, 차량의 무소음으로 인한 위험성을 비롯하여 2012년까지 충돌 위험성에 대
요구사항의 적용을 받는 대상제품은 신규 인증의 경우 2011년 1월 1일 이후 인증 받은 차량이며, 생산중인 차량은 2013년 1월 1일부터 생산된 차량부터 적용된다. 납, 수은 6가크롬, PBB, PBDE는 0.1%, 카드뮴은 0.01%가 사용제한 기준이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참조하면 된다. 자료출처: http://compass.or.kr/
일본의 국토교통성과 제조업체 등 민관으로 만드는 전기 자동차 대중협의회는 27 일 가솔린 차량...정은 세계에서 처음이다. EV 안전지침의주요 골자는 화재나 감전 대책을 비롯해 "주행 안정성의 확보", "브레이크 성능의 확보", "오작동에 의한 급발진 방지"등 7항목이다. 또한 기술적인 대책도 자세히 다
화탄소(CO2)를 배출하지 않는 환경친화형 자동차로서 보급이 기대되는 반면 1회 충전으로 주행할 수 있는 거리가 짧은 것이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충전 1회당 주행... `i MiEV`가 160킬로미터이고 닛산이 내년 투입하는 전기자동차 `Leaf`도 같은 주행거리이다. 이 때문에 전기자동차 보급에는 충전 인프라의 정비가 급선무이지만 30분에 80%
출구에서 배출되는 탄화수소, 비메탄성 가스, 일산화탄소, 산화질소, 미립자, 그리고 이들 차량...과 기준을 규정하고 있다. 이는 리터당 거리인 km/l로 표기되는 연비 기준과 마찬가지로 주행...이는 NOM 163 모델 연도인 2014~2016년 동안, 기업이 최대 7,500대까지의 차량을 대상으로 부담이 덜한 CO2 배출 목표를 수립하고 준수할 수 있도
되는 보편적 정보 기호들은 새로운 국제표준을 내포해야 한다. ISO 2575:2010, 도로차량... 공급업계는 CD-ROM을 소지하길 희망할 것이며, 내포하고 있는 정보는 자동차 소유자의 차량...2010 은 ISO 기술위원회(Technical committee)와 소위원회 SC13, 차량에 적용 가능한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개정되었으며, 이 표준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