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17 ~ 18 %, 프랑스가 10 % 미만이다. 일본에 희토류 공급이 연체될 경우 하이테크 부품 공급 체인 (공급망)에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어 정부는 이 점에서도 구미와 공통 인식을 높이고 싶은 생각. 내년에는 일본에서 제 2 회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국은 환경 파괴의 방지와 자원 보호 등을 이유로 희토류 수출 범위를 축소했으며, 올해 연
워크를 통해 연결될 것이다. 이는 에너지 제공업체 및 소비자에게 사용 전력량과 스마트 그리드로...과 같은 다양한 전력원을 통합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는 또한 대다수의 전기 자동차를 그리드로부터 전력을 가져오고 최대수요기간 동안 그리드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그리드에 연결할 수 있다는 미래의 가능성을 제공해 준다. IES 파일럿 프로젝트는
를 구현하고 있지 않으므로 외부 장치를 장착한 상태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다. 하지만, 안드로이드는 작년 2010 년 말에 발표된 Android 2.3 (Gingerbread)에서 NFC의 인터페이스가 지원되며 이미 Nexus S 등의 대응 단말기로 출시되고 있다. Nexus S의 경우에는 이미 NFC 통신 인터페이스가 단말기에 구현되어 있기 때문에,
고공 행진을 하면서 대체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 자동차 업계도 예외가 아니어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태양열 및 여러 가지 대체 에너지를 이용한 자동차의 개발은 자동차 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다. 여기에 캠브리지 대학의 에코 레이싱(Eco Racing)이 새로운 태양열 레이싱 자동차를 선보여 환경 친화적 자동차의 미래를 보여주
고공 행진을 하면서 대체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 자동차 업계도 예외가 아니어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태양열 및 여러 가지 대체 에너지를 이용한 자동차의 개발은 자동차 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다. 여기에 캠브리지 대학의 에코 레이싱(Eco Racing)이 새로운 태양열 레이싱 자동차를 선보여 환경 친화적 자동차의 미래를 보여주
미국 자동차 공학회인SAE International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용 배터리와 전기충전시스템간의 표준인터페이스를 마련하는 표준을 발표했다. 표준 J1772(TM)인 SAE EVCCC(Electric Vehicle Conductive Charge Coupler)는 커넥터와 차량 주입구를 구성하는 플러그에 대한 일반
및 갱신은 전기차량의 안전과 취급방법을 확인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로써, 배터리 전기차량 및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새로운 직면 과제인 전기 위험, 충전 에너지 저장 시스템, 고장 방지 등으로부터 안전을 다룬다. 또한, 리튬-이온 트랙션 배터리 시스템에 대한 시험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ISO 12405와 커뮤니케이션 링크 및 프로토콜을 포함한 전기 자동차와 그
이를 보완하는 위임(delegated) 규정이다. 상위 기본법 아래 도입된 위임 규정은 하이브리드 진공 청소기를 포함, 전기로 작동하는 진공 청소기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그러나 (i) 습식, 습건식, 배터리 작동, 로봇, 산업용, 중앙 진공 청소기, (ii) 플로어 폴리셔(floor polishers), (iii) 실외 진공 청소기는 적용 대상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