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서면 의견, 데이터 및 정보를 받고 있다. 에너지부의 제안은 국가적으로 에너지 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특정 산업 장비의 효율을 개선하려는 EPCA 파트 A-1의 목적을 수행하려면 이러한 장비를 적용 대상으로 분류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에너지부는 상용 HVAC, 온수 가열, 냉동 장비에 대해 제안된 인증 요건을 협의하고, 가능하면 합의까지 도출하
내년에는 일본에서 제 2 회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국은 환경 파괴의 방지와 자원 보호 등을 이유로 희토류 수출 범위를 축소했으며, 올해 연간 수출 허가 량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다. 하지만 2007년 대비 감소했고 많은 기업들이 제품에 희토류 사용량의 억제를 강요당하고 있다. 한편, 세계무역기구(WTO)의 분쟁처리소위원회는 7 월, 아연 등 산업
제품 결정을 할 수 있다. 규제 관할 부처는 에너지절약국가위원회(CONUEE)와 소비자보호원(PROFECO)이며 186개의 전기전자품목들이 규제된다. 제품의 본체에만 라벨을 부착해야하기 때문에 제품이 AC아답터를 포함하더라도 AC아답터에는 라벨을 부탁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아답터가 부속품으로 분리 판매될 경우에는 라벨 부착이 필수적이다. 규제 절차
제조되는 건강제품의 안전성, 품질, 효능을 증명함으로써 관련국의 공공 보건 및 안전성을 보호하고자 한다. 이 양해각서는 건강제품규제 분야에 있어서 상호간의 교환을 공식화하고 양 기관이 폭 넓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에 새로 체결한 양해각서는 제품승인 및 리콜과 같은 규제 관련 정보를 교환하고, 공동교육의 협력적 기회를 제공하며, 어느 안전성 문
배출 목표를 수립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NOM-163 준수: 연방 환경보호청(PROFEPA)과 PROFEPA의 인가를 받은 공인 인증 기관이 NOM-163 기준을 통과했을 경우 NOM 통과 증명서를 발급하게 된다. 환경자연자원부가 PROFEPA를 통해 NOM-163 감시와 기준 위반시 적용법에 따른 처벌을 책임지게 된다. http:/
터에 대한 새로운 국가표준을 마련하도록 요구한다. 연합의 한 회원은 코네티컷주 에너지 환경보호부다. Katie Dykes(Deputy Commissioner for Energy)는 이 이니셔티브가 6월에 오바마 대통령의 기후행동계획에서 강조된 바 있다고 말한다. 이 새 표준은 높은 운영 에너지 비용을 갖는 제품들이 단계적으로 퇴출되도록 정말로 공정한 경쟁
생산하고 증기로 하여금 증기 터빈을 작동시키는 데 사용되는 기술이 사용된다. 특히, 동 장치는 전력 생산뿐 아니라 생산 후 남은 증기로 변한 열에너지를 저장 가능하다. 2013년까지 애리조나주 마리코파에 위치하게 될 동 발전소는 행정사항 및 정부와의 조율 등은 스타우드 에너지에서 진행하며 설계, 조달, 건설, 가동, 유지관리 등은 록히드 마틴에서 담당
ation)를 채택했다. 중국의 프로토콜 지지자들은 중국에서 판매되는 Wi-Fi 칩과 장치가 802.11i를 지원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Intel과 같은 반대 업체들은 WAPI를 지원하는 것이 정보를 중국 파트너와 공유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기술 보안상에 문제가 생길 것을 우려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중국이 이런 거대한 시장에서 자국의 제조업자들에게
태스크포스팀이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의 주요 OEM 자동차 사업자 및 제조업자, 충전장치 제조업자, 국가시험소, 공익 기업, 대학 및 표준기관과 공동으로 개발했다. 관련 문서는 http://www.sae.org/technical/standards/J1772_201001에서 구매할 수 있다. SAE International은 항공우주, 자동차, 상용
포넌트, 컴포넌트, 서브시스템, 시스템 레벨 아키텍처의 모든 레벨에서 사용되는 전기 저장 장치의 라벨표기 지침을 제공하게 될 실무 권고안인 J2936?차량 배터리 라벨링 가이드라인을 개발하고 있다. 배터리 충전상태 태스크포스에서는 J2946?배터리 전자 연료 측정 실무 권고안을 개발하고 있다. 주행거리 및 연비와 기타 주요한 계산식 성능기준이 연료 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