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회사를 선택하겠죠. 그러나 환경문제에 관하여 조선소에 더욱 책임을 전가하는 것은 결국 공급체인에 의해 충격은 선주사가 지게 됩니다.” 라고 Grieg 선박그룹의 사장이자 노르웨이 선주협회 회장인 Elizabeth Grieg씨는 말했다. Svensen씨는 “선주는 연료 절감을 통해 이윤을 만들어 내면서도 대기오염에 관해 15%의 감소를 이루었다. 선체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표준을 도입했다. PAS 2050이라고 불리는 동 표준은 원료를 공급하는 것에서부터 제조, 배포, 이용 및 폐기에 이르기까지 전체 주기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GHG 배출량을 측정한다. 올해 초 영국의 의류소매시장은 의류 품목에 대해 세계에서 처음으로 탄소족적을 요구했다. Carbon Trust와 협력하고 있는 Co
다. 온실가스 배출의 의무적인 감축에 대한 지원, 회사차원의 온실가스 배출 및 2단계 하부공급망으로 부터의 온실가스 배출의 정보공개, 향후 연도별 온실가스 배출 감축 계획, 신재생에너지 사용량, 새로운 제품모델의 에너지 효율성 등이다. 이번에 이루어진 조사에서 점수에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친 것은 독성 물질에 대한 것이었고, Dell, Hewlett-Pac
플러그인전기자동차의 사용이 전국적으로 점차 일반화됨에따라 전력 공급을 통해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로컬 유틸리티 그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될 것이다. SAE는 이러한 쟁점을 해결할 수 있는 요건에 대한 표준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플러그 인 자동차와 유틸리티 그리드 간의 원활한 통신을 위한 이용 방법에 대한 J2836/1 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러시아뿐만 아니라 카자흐스탄 및 벨라루스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제조업체들이 적합성 인증서 또는 자기적합성 선언서를 단일 형태로 얻기에는 충분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 마크는 여전히 제품이 도착하는 최종 국가 자체 규정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 유라시아 경제공동체 관세동맹 내의 인증기관 및 시험소의 Single
인도네시아 무역부는 인도네시아 시장에 공급되고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서 PerMenDag no 62/M-DAG/PER/12/2009에 따른 라벨링 규정을 발표했다. 동 규정은 라벨이 인도네시아어로 이루어져야 하고 다음과 같은 필수정보가 나타나야 한다고 정하고 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 판매되지 않는 제품은 2
및 IEC 60950의 단순한 조합이 아닌 형식시험규격 ? 설계자에게 유용하기도 하지만 공급업체, 구매업체, 인증기관에 의한 적합성을 평가하는데 적합 ? 국가/지역 간 규격 차이를 최소화 동 규격은 2015년까지는 강제화되지 않겠지만, UL은 설계자 및 제조업자들에게 이에 대한 강제화 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프로세스를 익히도록 시
가로지르는 전력의 균형을 이룸으로써 신재생 에너지원으로부터 안전하면서도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만일 노르웨이 대다수의 수력발전소에 연결되면, 수요량보다 30GW 배터리만큼의 잉여 전력량을 발생시키게 될 것이다. 수요가 낮은 기간 중에 잉여전력은 물을 끌어올리는데 사용될 것이고 수요가 높을 때는 전력을 발생시키기 위해 물을 방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