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했다. 일본의 에코포인트(eco-point) 시스템은 주택판매량의 증가, 에너지절약 기능 및 혁신을 비롯해 온실가스배출량의 감소를 목적으로 한다. 이 요건은 주택과 관련한 합리적인 에너지부하 설계, 시공 및 유지관리 지침(2006년, 국토교통성 고시 제378호), 주택과 관련한 에너지사용 합리화에 관한 건축주 및 특정 건축물 소유자의 판단 기준(200
의 Neelie Kroes가 설명했다. 새로운 통신기관인 BEREC은 EU 통신시장의 기능에 관해 중대한 전문 의견을 제시하고, 또한 국가별 통신규제기관들의 독립 활동, 특히 국가간의 규제결정을 할 때 권고, 지원 및 보완해주는 역할을 한다. BEREC은 BEREC은 27개국의 통신 규제기관장들로 구성되고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학문 및 행정적 지원을
NAL에서 요구하는 시험의 숫자를 줄이도록 권고한다. 특히, WAPI와 같은 특정한 강화 기능에 대한 의무시험을 철폐하고 기능성 시험을 폐지하도록 권고한다. 또한, TIA는 중국의 통신장비 인증요건이 수입품에 하나 이하의 적합성평가계획을 적용하고 모든 제품에 대하여 동일한 마크를 사용하도록 요구하는 (13.4(a)조) WTO 의무와 충돌한다고 말한다.
O 22810은 제조사들에게 자사의 시계가 업계의 최고관행 및 국제적 노하우에 비추어 방수기능을 제공함을 입증할 책임을 부과한다. 예를 들면, 시계가 30미터 (100피트)까지 방수라고 말할 때, 이는 수심 30미터까지의 모든 수중활동에 대하여, 시계에 물이 새지 않아야 함을 의미한다. 방수시계 제조사들은 소비자들이 시계가 대처할 수 있는 환경의 유형을
NSI의 인가를 받는다. 인정 또는 인가는 인증기관의 중요한 역할이고 국제표준의 독립성과 기능을 만족함을 보장한다. 많은 녹색 제품 표준이 현재 이용가능 하지만, 독점 또는 규제 표준은 외부 ANSI 공인 합의 절차에 의해 개발되었다. 개발 그룹에 따라 이 표준은 합의된 표준보다 더 강력하거나 약화될 수 있다. 또한 어느 정도의 투명성과 대중 의견을 포함
간의 데이터 교환 또는 기타 유형의 상호작용점)를 규명해냈다. 이들은 유사하거나 공유하는 기능적?보안적 특성에 따라 22개 카테고리 중의 하나 이상으로 분류된다. 보고서에서는 스마트 그리드 전체 또는 그리드의 특정 부분 및 관련 인터페이스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도합 189개의 고수준 보안요건을 상술하고 있다. 자료출처: http://www.sm
가솔린을 연소하려면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해야 한다. 이는 연비를 낮추고 촉매 컨버터의 기능을 저해해 배출 관리를 덜 효과적으로 만든다. EPA는 자동차 제조업체, 정유업체, 주 정부의 의견을 수렴에 새 기준을 발전시켰다. 그러나 일부 의원들과 산업 단체들은 새 기준에 비판적이다. 예를 들어, AFPM(American Fuel & Petrochemic
여 초판의 요구사항의 수정여부를 결정하고자 검토될 것이다. ISO와 IAF-인증기관들의 기능을 선언하는 국가인정기관연합은 인증기관들이 신판의 요구사항들을 기관의 운영 및 절차를 적용할 수 있도록 ISO/IEC 17021:2011이 발간일로부터 2년간 과도기를 갖는 것에 동의했다. 자료출처: http://www.iso.org
율규격 UL 859(가정용 전자제품에 대한 안전규격)는 일부 헤어 드라이어나 다른 가정전자기기에 대한 안전 및 보호요건을 상술하고 있다. 비슷한 예로 UL 1727(상업용 전자기기 안전규격)은 미용실이나 이발소 등지에서 전문가가 사용하는 미용기기에 대한 안전요건을 서술하고 있다. CBP의 신문발표에 따르면 마이애미 항만 공무원이 3,614개의 헤어드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