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업들에게 법인세 면제의 혜택을 제공해왔다. 도요타, 제너럴 모터스, 마쯔다, 이스쯔, 닛산과 같은 해외 자동차 회사는 태국을 1톤 픽업 트럭의 주요 생산국 및 수출기지로 만들어왔다. 태국은 130개국 이상 수출을 할 정도로 세계에서 소형트럭을 가장 많이 생산하는 국가 중 하나이다. 자료출처: http://www.reuters.com/ar
하거나 수입한 업체에 수거 명령을 내린 적이 있음. - 두바이, 아부다비 등 각 에미레이트는 안전기준을 엄격히 적용하나 UAE 시장에서는 안전기준에 미달하는 제품이 많이 판매되는데 특히 중국산 장난감에서 안전기준에 미달하는 제품이 많이 나옴. 자료출처: http://www.globalwindow.org/
비소는 차량을 수리하기 위해 제조사의 기술 정보에 접근할 권리가 있다.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교체 때문에 차량의 엔진 경고등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보안 정보 접근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RMISC 부문은 정비소에서 이러한 중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관련 기준에 따라 해당 정비소들을 인증하게 될 것이라고 RMISC 책임자가 밝혔다. 향후에
ternational Digital Publishing Forum)에 의해 제정되었으며, 레이아웃을 최적화하고 표시되는 글자나 부호의 수만큼 기기의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매치되도록 설계되었다. 애플의 아이패드 태블릿과 다양한 다른 e-book 기기에 사용으로 국제표준이 되었으나 세로식 일본문자 표기 지원 부족으로 인해 일본 시장에서는 사용이 적었다. 하지
된다. 집행위원회는 이런 맥락에서 2015년 12월 31일까지 CPT에서 사용되는 어큐뮬레이터와 이동용 배터리에서 카드뮴 사용을 예외로 두는 경우를 제한하는 방향으로 개정 명령을 제안했다. 위원회는 최초 (긴급 시스템과 알람 시스템, 의료 장비용 배터리의 카드뮴, 버튼 전지의 수은 등) 다른 예외 조항은 제외하고, CPT의 카드뮴 예외 조항에 대해서만 개
ernational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용 배터리와 전기충전시스템간의 표준인터페이스를 마련하는 표준을 발표했다. 표준 J1772(TM)인 SAE EVCCC(Electric Vehicle Conductive Charge Coupler)는 커넥터와 차량 주입구를 구성하는 플러그에 대한 일반 물리적, 전기적, 성능요건을 설명한다. 동 표준의 목적은 전
DTI의 무역산업개발 전문가는 최근 열린 5일 간의 쇼케이스가 제품표준국 (BPS)과 DTI의 의무인증 대상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제고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소비자는 제품의 가격 또는 저렴성을 살펴보는 것 외에, 수입품에 대한 국제상품통관 (ICC)실과 국내제조 상품에 대한 PS (제품 표준) 마크와 같은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