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가정에서 충전에 사용할 수 있는 전기소켓이 설치된 곳이라면 어디든지 전기자동차가 연료를 얻어 달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러한 편의성을 갖추어 만들어진 자동차가 바로 미래 자동차고, 이것은 온실가스배출을 현저히 감축하므로 친환경적 자동차라고 할 수 있다. 스톡홀름 맥도날드는 이런 친환경적 의미를 실제 마케팅에 적용해 실행하고 있다. 전기자동차를 소유
고가 발생했던 사례로 인해 이미 온수보일러와 자동차 타이어에 대한 감시를 실시했고, 다른 가정용 전기제품까지 동 제도를 확장하고 있다. 담배 또한 니코틴 및 타르의 함량이 법에 규정된 수준을 초과하지 않도록 규제하고 있다. ESMA는 올해 화장품, 장난감, 가스 실린더 또한 규제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그러나 또한 연방기관은 많은 과제에 직면해있
일반가정에서 충전에 사용할 수 있는 전기소켓이 설치된 곳이라면 어디든지 전기자동차가 연료를 얻어 달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러한 편의성을 갖추어 만들어진 자동차가 바로 미래 자동차고, 이것은 온실가스배출을 현저히 감축하므로 친환경적 자동차라고 할 수 있다. 스톡홀름 맥
위험성의 인식 부족으로 피해사례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일본의 경우 유리 식기류에 대한 가정용품 품질관리법이 강화되어 내열유리제 및 강화유리제를 명확히 구분하여 표기하도록 개정되었다. 대만과 중국에서도 유리 식기류를 이를 명확히 구분 표기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2005년부터 세계 유명브랜드 제품의 피해사례가 늘어나 방송에서 심층보도 하기에 이르러 내열유
지난 몇 년 동안 100명 이상의 호주 아이들이 가정에서 트레드밀로 인한 심각한 부상을 당한 사례가 보고되었고, 대다수의 부상은 아기들이 트레드밀의 뒤쪽으로 움직일 때와 이동벨트를 만지거나 그 아래 손이 끼일 때 주로 발생하게 된다. NSW 지역에서 발생하는 사고의 수는 트레드밀의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늘어나
맞는 적합성 선언서를 제출해야 한다. “UL은 위험성 평가, 시험법, 리튬 배터리와 가정용 및 상업용 배터리 각각에 대한 규격 UL 1642 및 UL 2054와 같은 규격 개발을 포함해 배터리 안전분야에 있어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한다”고 Ul의 사업부서 관계자인 Carlos Correia가 설명했다. “UL은 업계에서의 요구조건 변동을
의 증가 및 세계 펠릿 무역량의 증가가 불가피하다고 설명한다. 최근까지 미국에는 대부분 가정의 난방을 위해 이용되는 1년에 90만 톤을 생산하는 단지 40여개의 펠릿 공장만이 있었다. 그러나 2008년 5월 Green Circle Bio Energy Inc.는 플로리다주 Cottondale에 50만톤을 생산하는 펠릿 공장을 신설하고, 추가 증설도 계획하고
이크로웨이브로 지구에 전송하면 지표면에 설치된 약 1마일 길이의 수신기로 이를 받아서 각 가정에 송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거대한 전지판을 우주로 쏘아 올리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문제다. 전기차의 성공여부는 현재 한번 충전하면 40마일밖에 가지 못하는 배터리의 용량을 얼마나 늘리느냐가 관건이다. 과학자들은 현재의 리튬이온 배터리의 값이 비싸고
업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이 백서를 이용하고 있다. 초기에 사업 목적으로 고안된 이 백서는 가정에서도 적용되고, 아이들과 같은 신규 사용자가 거의 어른들에 의해서만 사용되는 장비를 익히게 된다. IEC 62368-1은 현재의 규격과 같이 규정된 구조를 기반으로 한다기보다 기술중립적이면서 성능기반으로 이루어지도록 IEC 위원회 TC108에 의해 개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