춰질 것이며, 이해관계자는 용도, 노출 및 안전한 대체물질과 기술에 대한 의견,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출된 의견은 의사결정의 다음단계 (허가물질의 선정)에서 고려될 것이다. ECHA가 물질을 후보목록에 등재하기 이전에 회원국 위원회는 SVHC로 제안된 물질 식별에 대한 합의과정에서 이러한 의견을 검토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되는 적합성을 확인하여야 한다. 제조업자나 사업가, 수입업자 등이 이에 해당된다. *준법정보는 상품이 적재될 시장에 맞는 언어로 제공되어야 한다. ? 실질적인 개인의 연락처도 제조업체의 회사와 함께 포함되어야 한다. *시장감시당국의 권한은 준법준수 도모를 고려하기 위해 강화되고 있다. 실제로 그것은 MSA가 시장에 있는 제품을 보상(recall)할 수
기선언프로그램)로 소비자에게 전구의 밝기나 연간 에너지비용, 수명, 표시 색상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새롭게 제시된 DOE 시험절차는 LED의 입?출력전력과 상대 분광분포(색온도를 결정하는)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정의한다. 또한 LED의 수명등급을 계획하기 위해 광속 유지도를 측정하기도 한다. 수명등급은 램프의 LED요소가 초기 광속의 70%수준으
emicals Act of 2013 (S. 696) )은 환경보호 기관에서 보건 및 안전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적절한 도구와 화학물질의 안정성과 화학물질의 안정성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의 조사를 제공하기 위한 유해물질 관리법(TSCA)을 현대화시킬 것이다. 그러나 EPA는 화학물질의 위험성의 증거가 분명할 때 만 화학물질의 안전성 시험을 요구할 것이다.
를 보고해야 할 의무를 져야 한다. 또한 2012년 등록된 신차를 대상으로 1년간 수집한 정보를 2013년 10월 30일, 규정 발효 이후 처음으로 공시해 향후 이행목표를 설정하였다. 구체적인 CO₂평균 배출량과 감축 목표치 보고내용으로는, EU 내에서 판매되는 승용차의 이산화탄소 배출 상한선을 유럽연합 규정 443/2009에 의거해 2015년까지130
인증서를 갱신해야 한다. 최초 인증서는 더 이상 유효한 인증서로 간주하지 않는다. 위 정보는 BSMI의 초안이며, 자세한 세부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 하십시오. http://gb.ieatpe.org.tw/upload/102.6.6meeting.pdf 자료출처: http://www.adt.com.tw/ 2013-06-21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 법은 소비자들이 제품 선택에 있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자료출처:http://economists-pick-research.hktdc.com/business-news/article/Business-Alert-US/Mexican-Congress-Approves-Voluntary-Eco-Labe
및 건설은 심층수 환경에서의 오프쇼어 웰 설계, 굴착, 공정에 대한 시스템 전반에 걸친 정보를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한다. 이는 심층수 굴착 작업 계획 및 이행에 있어 고려해야만 하는 다양한 사안을 포괄하고 있다. APR 기술 보고서 1PER15K-1, 고압 고온 장비 검사 및 인증 절차는 내륙과 해양의 고온 고압(HPHT) 환경에서 사용되는 장비 평가 절
같이 모든 60GHz 장치에 대한 방사한계를 규정한다 특정한 60GHz 장치들의 식별 정보(송신기 ID) 전송 요건을 폐지한다. 개정된 규정은 옥외에서 운용되는 비허가 60GHz 포인트-투-포인트 시스템들에 확장된 통신거리를 허용함으로써, 특히 오피스 빌딩 및 기타의 상업 시설에 대한 이 시스템들의 브로드밴드 서비스 제공 능력을 확대할 것이다. 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