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는 디젤 배기가스 배출표준에 대응하기 위하여 디젤 엔진 제조사들은 디젤엔진의 유해한 산화질소 배출물을 촉매반응을 통하여 무해한 질소...)라는 기술을 개발했다. SCR은 현대적인 고속도로의 청정 디젤 엔진에서 거의 제로의 산화질소...DEF를 뜨거운 배기관 속으로 주입하면 용액이 고온의 배기가스와 함께 촉매로 작용하여 산화질소를 수증기와 질소로 분해하는
로 사용하는 신형 자동차의 배출구에서 배출되는 탄화수소, 비메탄성 가스, 일산화탄소, 산화질소... 통해 발행된 이후 시행되어 온 NOM-042는 메탄, 증발성 탄화수소, 일산화탄소, 산화질소만 다루고 있을 뿐, NOM-163 같이 이산화탄소는 규제하고 있지 않다. NOM-163은 연간 500 대 이상을 배치하는 기업(처음 경승용차를 구입하는 수입자, 제
용 온수기, 수영장 히터 그리고 가스난로와 같은 직접가열장치의 공기오염을 줄이고, 유해한 질소 산화물 및 수운의 방출을 방지하며, 1년동안 4600만 차들이 운행을 중지하는 것과 같다고 미국 에너지 부는 말했다. 주택용 온수기 제품은 2015년 새로운 에너지 절약 표준에 의해 가스연소, 석유연소, 전기식, 탁상식, 순간 가스연소와 순간 전기식 등을 포함
하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전망이다. 산업과 관계된 오염 물질 통제에 더해, 암모니아 질소 등 18종의 수질 오염 물질, 화학적 산소 요구량, 크롬(VI), 아황산 가스, 플루오르화물, 대기 분진 등 11종의 대기 오염 물질에 대한 규제가 부과됐다. 자료출처: http://economists-pick-research.hktdc.com 2013-09-
이라고 한다. 또한, 중국 정부는 이산화탄소 이외의 온실가스 (수소불화탄소, 메탄, 이산화질소, 과불화탄소, 육플루오르화황, 비 이산화탄소 온실가스)를 규제하고,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계획은 아래와 같은 정책을 수반한다. - 저탄소 산업시스템 조성, 에너지 효율 및 신 에너지원 개발 장려 - 친환경 생활권 조성 및 저탄소
미국 환경보호국(EPA)는 3월 29일 휘발성 유기 화합물, 질소 산화물, 입자상 물질, 연료 증기 배출물, 벤젠, 1-3 뷰타다이엔 등 핵심 공해물질 배출 절감을 목표를 둔 새 자동차 및 연료 표준관련 계획을 발표했다. EPA는 이들 배출물들이 조기사망과 호흡기 질환을 초래할 수 있으며, 새 기준은 연간 2,400건의 조기 사망과 23,000건의 아동
준치를 규정하고 관리하는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면, EU의 EN 14362에서는 질소 함유량을 30mg/kg으로 규정하는 반면에, GB/T 17592에서는 20mg/kg로 유지시키고 있다. 이와 유사하게 중국 정부는 멜라민 포름알데히드 식품과 포장재료이용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채택했다. 다양한 해외시장에 따라 화학물 추출로 인한 low-end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