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기술범위를 시험하게 될 것이다. 세계적으로, 각국의 정부 및 기업들은 새로운 정보, 통신...9;에너지국&39;(Energy Secretariat)은 국립 에너지 절약위원회(National... 합리적 사용을 위한 국립 기준 자문위원회&39;(Comite Consutivo Nacional de Normalizacion para la Preservacion y Uso Racional
5개의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12월 첫째 주에 방콕에서 3G 이동통신...rt I-Mobile Plc, 365 Communication, IEC International...ant Corporation이고 이들 중 Samart I-Mobile만이 NTC(National Telecommunications Commission, 국가 통신...높은 대역폭 이용효율 덕분에 저가의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가격은 기존의 2G 이동통신
ries) CTIA 공인 시험소로서 인정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CATL로서 UL은 북미의 통신서비스업자들이 휴대폰 판매를 위해 필수 요건이 되는 CTIA 배터리 인증 프로그램에 맞도록 휴대폰 충전배터리 제품 및 시스템에 대한 시험 및 인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TIA 배터리 인증 프로그램은 리튬이온배터리전지 및 배터리 팩, 충전기, 어댑터를 포
국제전기위원회(이하, IEC)는 다른 차량과 통신 능력을 갖춘 스마트 전기그리드에 대한 표준을 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전에 밝힌 바와 같이 IEC는 충전 케이블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으면서 동시에 또한 표준화된 스마트 그리드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표준은 수백 만대의 전기차량이 최대이용시간을 피해서 충전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멕시코의 통신교통부(SCT)는 국제기준에 적합하도록 규칙을 수정하기 위한 노력으로 위험물질 수송에 대한 5개 기준을 마련 및 개정했다.개정뿐만 아니라 새로 작성된 기술기준도 2월 12일~3월 4일 사이에 멕시코 연방관보를 통해 발간되었다. 최근에 마련된 5개의 조치는 위험물질을
플러그의 형태가 다르다. 또한, 충전 시 전지 잔량 등을 체크하기 위한 차 내 정보 통신 체계도 각기 다른 체제를 사용하게 된다. 콤보 방식의 경우 충전구가 하나라는 점 때문에 개발 시 유리하며 운전자에게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아직 실용화된 차종이 없어 신뢰성 등이 입증되지 않았다. 상용화된 차종을 2개나 보유한 일본은 충전기 보급에서
록 한 개 기준을 완료하고 그 외의 또 다른 기준을 진행하고 있다. IEEE는 전력시스템 통신을 위한 1815 분산네트워크프로토콜 표준을 비준했다. 이 프로토콜은 특히 관리제어 및 데이터 수집 시스템에서의 장치 상호운용성 및 보안 향상을 위해 확장된 기존 기술 버전이다. 동 표준은 DNP Users Group과 공동으로 7개월에 걸쳐 완료되었다...(m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