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환경보호국(EPA)는 3월 29일 휘발성 유기 화합물, 질소 산화물, 입자상 물질, 연료 증기 배출물, 벤젠, 1-3 뷰타다이엔 등 핵심 공해물질 배출 절감을 목표를 둔 새 자동차 및 연료 표준관련 계획을 발표했다. EPA는 이들 배출물들이 조기사망과 호흡기 질환을 초래할 수 있으며, 새 기준은 연간 2,400건의 조기 사망과 23,000건의 아동
설명했다. 최근에 마련된 5개의 조치는 위험물질을 분류하고, 냉동 액화 가스, 유기 과산화...NOM-030-SCT2/2009를 발간했다. ? 위험물질, 폐기물, 5.2급의 유기 과산화물질의 수송 및 포장, 중계화물 대량컨테이너, 휴대용 탱크에 대한 특별 및 추가적 사항을 요구하는 NOM-027-SCT2/2009를 발간했다. 기타 개정사항 ? S
II로 대체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금지에 관련된 제품은 수은 함량이 2% 미만인 산화은 버튼 셀과 수은 함량이 2% 미만인 아연-공기 버튼 셀을 제외한 모든 배터리 및 셀, 램프 버너 당 5mg 이상의 수은 함량을 갖는 30와트 이하의 일반 조명용 CFL, 매우 높은 정확도 및 손실 측정 브리지 및 고주파를 제외한 스위치 및 릴레이를 포함한다. 브
는 이 결의안의 부속서 II로 대체됩니다. 금지에 관련된 제품은 수은 함량이 2% 미만인 산화은 버튼 셀과 수은 함량이 2% 미만인 아연-공기 버튼 셀을 제외한 모든 배터리 및 셀, 램프 버너 당 5mg 이상의 수은 함량을 갖는 30와트 이하의 일반 조명용 CFL, 매우 높은 정확도 및 손실 측정 브리지 및 고주파를 제외한 스위치 및 릴레이를 포함합니다.
물질을 개발 또는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부 업체는 기존의 LiCoO2(리튬코발트 산화물)을 환경에 영향을 덜 끼치는 LiFePO4(인산리튬이온)으로 대체하기 시작했다. 그 밖에도 과전압충전, 방전, 과열 보호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례에서 “안전하다”고 느껴지는 대체물질은 기존의 물질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든다.